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

자주하는질문

홈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

목록

7
이용기간 종료 이후 차량 처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리스 이용기간 종료 전부터 상담원의 1:1 안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새 차 이용, 이용기간 연장, 차량 반납 등 자세히 상담 받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차량 반납을 선택할 경우, 고객이 있는 곳으로 방문 후 회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6
자동차보험 가입 방법과 보험요율은 어떻게 되나요?

리스 상품을 이용할 경우, 일반 차량 구매 시와 동일하게 고객을 기준으로 보험요율이 산정됩니다.

고객이 직접 보험사를 선택하거나, 리스사와 제휴된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장기렌트 상품은 보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만21세, 만26세 를 기준으로 보험요율이 산정됩니다.

5
개조 및 튜닝이 가능한가요?

차량의 소유권은 리스/장기렌트사에 있으므로 불가능합니다.

 

만일, 개조한 경우에는 계약 약관에 의거하여 이용기간 만기 시 차량을 원상복구한 상태로 반납하셔야 합니다.

( 이용자가 매입하는 경우에는 상관이 없습니다. )

 

차량을 원상복구를 하지 않고 반납을 원하실 경우 이에 상응하는 비용을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4
사고가 발생했을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차량을 구매했을 때 처리 방법과 동일합니다.

고객은 보험 처리를 통해 차량 수리 후 기존과 동일하게 리스 이용기간 종료 시까지 이용하면 됩니다.

 

차량 원상복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경우, 만기 시 추가적으로 납부해야 하는 사고 발생 관련 비용은 없습니다.

( 단, 일부 심각한 차량 파손은 제외 )

3
차량이 고장났을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리스 상품을 이용할 경우 차량이 고장나신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정비를 진행하셔야 합니다.

( 리스 이용 시 제공하는 방문점검 서비스는 차량 관리용으로, 차량 고장 시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 )

 

리스·장기렌트 상품 모두 차량 제조사의 보증기간이 적용되며, 차량 제조사의 정비 네트워크에서 수리 가능합니다.

2
월 납입금에 세금과 기타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,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나요?

차량 구매 후 납부하는 차량대금, 취·등록세, 공채 등이 월 납입금에 포함됩니다.

추가적으로 자동차세와 보험료도 월 납입금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.

 

위 사항들의 포함 및 비포함 조건은 변경 가능합니다.

1
리스를 이용하면, 차량 명의는 어떻게 되나요?

리스 상품을 이용할 경우 차량은 리스사의 명의 입니다.

 

고객은 리스 이용기간 동안 낮은 월 납입금으로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고,

감가상각 자산인 차량의 판매가 하락 위험은 리스사에서 부담합니다.

상호: 주식회사 우리오토리스 | 사업자번호: 344-81-00438 | 대표이사: 김중권 | 개인정보 관리책임자: 김정인
고객센터: 1600-9387 | 팩스: 051-927-7687 | 주소: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대로118번길 27, 동진빌딩 2층(거제동)

Copyright ⓒ woori-auto.co.kr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